40대 남자의 건강 관리법

관리자 2019.06.15 19:18 조회 수 : 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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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0대 남자의 건강 관리법 <사진= 맘스매거진 >


60 세 이후 특히 40대를 편안하게 보내고 싶은 경우는 건강에 주의하십시오.


1. 책을 덮고 행복한 가족이 있는

좋은 책은 당신의 운명을 바꾸고 당신의 감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책은 지식의 근원이며, 마음의 양식입니다.

책은 나침반, 영원한 친구, 그리고 교사입니다.



집은 신체적 건강을 위한 충전소이며, 생리적 및 심리적 건강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당신을 듣고 당신을 격려하고 당신을 위로하는 아내가 있다면, 당신은 더 건강하게 됩니다.



2. 남성을 위한 맛있는 음식



중년 남성 식품은 콩, 생 Inger, 마늘, 양파, 표고버섯, 고구마, 녹차, 등푸른생선이 포함됩니다.



콩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 춥니다.

생 Inger 고지혈증과 콜레스테롤의 저하가 효과적입니다.

마늘은 혈관의 지방을 제거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양파 혈관의 지방 수준을 낮추고 알레르기와 심근 경색을 방지합니다.

표고버섯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다이어트 효과가 있습니다.

고구마는 동맥 혈관의 탄력성을 유지합니다.

녹차는 심근을 강화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 춥니다.

죽상 경화증과 협심증을 예방하는 데 적합한 푸른 물고기.



3. 최대한 몸을 움직이는


정기적인 운동은 뼈와 근육의 구축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과도한 지방을 연소시켜 열량을 연소시킨다.

갑자기 심장 마비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간이 없는 경우는 습관을 변경하고 자동 운전을 줄이고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에 걸어 아침 일찍 일어나 아이들과 체조를 하고 아내와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아내와 함께 산책 등 당신의 인생에서 할 수 있는 것을 찾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4. 건강을 주는 것으로 돈을 벌 돈을 주고 돈을 벌 수 없습니다.


남성에게 40대는 건강뿐만 아니라 인생에서도 중요한시기입니다.

현재 부담과 스트레스가 최고입니다. 작업에 많은 시간과 열정을 보내고 있는 동안, 그들은 가장 중요한 건강을 무시하고 있습니다.

부와 명예의 건강

당신에게 더 중요한 것을 알아야 합니다.

건강이 없으면 성공도 인생도 당신도 없습니다.





WHO가 제안하는 남성의 건강에 관한 10의 기준



1. 에너지로 가득 차있어 일상생활이나 복잡한 작업의 부담을 두려움 없이 받아들입니다.

과도한 피로와 긴장을 느끼고 마십시오.

2. 모근에 대해 낙관적 긍정적이다

즐거운 책임을 상정하면 그것은 대단한 일이나 작은 일에도 까다로운가 없습니다.

3 잘 쉬고 잘 잔다.

4. 적용 가능성이 크고, 외부 환경의 변화에 잘 적응합니다.

5. 감기 나 감염에 강하다.

6. 체중이 좋고 몸의 균형 엑스와 있으며, 머리와 어깨가 똑바로 되어있다.

7. 눈이 많이 반응이 약하기 때문에 눈 주위에 염증이 아닙니다.

8. 치아는 깨끗하고 손톱의 질병이 아니라 잇몸과 치아의 색은 정상입니다.

9. 머리는 광택이 있고 비듬이 없습니다.

10. 우리는 몸집이 작고 피부가 탄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