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을 위한 7가지 건강 수칙

관리자 2019.08.21 18:02 조회 수 : 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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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성을 위한 7가지 건강 수칙 <사진= 하이닥  >



남성을 위한 7가지 건강 수칙

미국인의 평균 수명은 81세, 여성보다 5년 긴하지만, 남성은 심장병, 암, 뇌졸중 등의 위험한 질병에도 걸리기 쉽니다. 우리의 몸과 정신은 학교에 다니면서 일을 하고 아기를 낳고 가족을 지원하기 위하여 물고기 같은 활동을 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몸과 마음을 강하게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모든 나이의 남성의 신체적 및 정신적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간단한 팁을 다음과 같습니다.




1. 담배에 접근하지


장기 흡연자의 절반은 담배 죽습니다. 흡연은 심장 질환, 뇌졸중, 남성 불임, 폐암 등 각종 질병을 일으킵니다. 남자의 경우 폐암의 사망률은 유방암보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흡연을 중단하거나 습관을 붙이거나 하지 않는 것으로 질병 발병 위험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2. 관계를 유지


연구에 따르면, 사회적 관계는 신체의 건강 문제를 극복할 가능성을 높이고 행복도를 높여 장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른 연구에서는 다른 사람과의 관계가 비처럼 신체의 건강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당신의 관계를 강화하고 새로운 친구를 만들겠다는 목표가 있습니다.









3. 건강한 음식을 먹는


매일 충분한 과일과 채소를 먹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 자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해 영양가 있는 식사를 준비하는 것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과도하게 먹는 습관은 심혈관 질환, 당뇨병, 암, 우울증 등 심각한 질병의 가능성을 높입니다. 오메가 -3 지방산과 브로콜리 등의 채소가 우울증과 암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한편, 즉석식 및 제과점 등 건강에 해로운 음식은 우울증의 위험을 높입니다.







4. 신체 활동


적절한 신체 활동은 심장 질환, 뇌졸중, 당뇨병, 유방암, 우울증 등 많은 질병의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운동은 뼈의 건강, 수면, 삶의 질을 개선합니다. 이러한 의료 혜택을 얻기 위해서는 적어도 2시간 반 동안 매주 중간의 신체 활동을 해야 합니다. 적당한 신체 활동에 적극적인 걷기, 자전거, 아이들과 놀 수 있습니다.







5. 다른 사람을 돕는


연구에 따르면 다른 사람을 도움으로써 지속해서 혈압이 떨어지고 우울증이 감소하고 스트레스 수준이 떨어지고 만성 통증의 영향을 줄이고 장수가 촉진됩니다. 자원봉사는 특히 당신의 인생이 완벽하지 않으면 목표와 전망을 제공하고 새로운 친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도움말은 자선 단체에 기부를 수집뿐만 아니라 인근에 홀몸노인을 방문하여 커피를 마시는 것도 포함됩니다.









6. 잠.


수면 장애 (불면증과 밤의 통증)은 여성보다 남성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나이 들수록 충분한 잠을 자지 않으면, 비만, 심장 질환, 우울증, 당뇨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1 일 7-9시간 자면 기분, 기억, 스트레스 수준 및 신체의 안전과 체력단련이 향상됩니다.







7. 요가와 명상 연습


요가는 수천 년 전부터 존재하고 있습니다. 요가는 체중 감소, 혈압, 심장 질환, 당뇨병의 위험을 줄이고, 내병성이나 관절통의 완화 등 많은 의료 혜택이 있습니다.





습관은 강력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길, 올바른 것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흡연을 중지하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건강한 식단을 섭취, 충분한 수면과 운동을 채택하여 건강을 유지하고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건강한 습관 일부를 당신의 인생에 도입 행동을 취합 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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