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에 의한 질병 예방

관리자 2019.08.21 19:23 조회 수 : 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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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에 의한 질병 예방

당신의 대부분은 운동이 당신에게 좋은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운동은 여러 가지 질병의 위험을 낮추는 데 크게 이바지하고 있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정기적인 운동은 심장병, 고혈압, 일부 암과 당뇨병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심혈관 질환과 운동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사망 원인은 심혈관 질환입니다. 또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질병입니다. 2004 년 12월에 American Journal of Medicine (JAM)에서 발표된 Myers 등의 연구는 심장혈관 기능을 개선하는 격렬한 심장혈관 운동이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특히 남성에게는 효과가 크고 운동하지 않은 그룹보다 위험이 50% 낮아지고 있습니다.

좀 더 깊이 일주일에 1 더 소비하면 남성의 사망률은 20% 감소합니다. 여성은 어떻습니까? 2004년 12월 뉴잉글랜드 저널 오브 메디신 (NEJM)에 발표된 Uh들은 일주일에 1시간 미만의 운동을 한 중년 여성이 심혈관 사망 위험이 크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배가된다고 합니다.

남녀 모두 운동은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데 이바지합니다. 적어도 일주일에 한 시간은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합니다.


암의 발생과 운동의 관계

심혈관 질환 말이 있습니다. 암은 어떤 운동으로 발전하고 있습니까? 아니 연구 결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03 년 11월에 스포츠와 운동의 의학과 과학에 발표된 Lee 등에 의한 연구는 여성의 대장암과 유방암의 발생률이 두 그룹에서 낮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대장암의 경우 대장암의 상대 위험은 30~40 % 감소합니다. 이 연구의 운동 기준은 1일 30~60 분간의 적극적인 움직임에 따른 심혈관 질환의 연구보다 약간 높아지고 있습니다. 같은 수준의 유방암 여성에서 위험은 20% ~ 40% 저하됩니다.


당뇨병의 예방

당뇨병은 가장 흔한 운동 관련 질병입니다. 2 형 당뇨병은 인슐린 및 혈당 상승을 특징으로 하는 당뇨병의 일종입니다. 인슐린 저항성은 당뇨병의 알려진 원인입니다.

정기적인 유산소 운동은 인슐린에 대한 우리 몸의 반응을 개선하고 그 결과 당 대사를 촉진합니다. 우리 몸의 세포는 보다 효과적으로 당을 세포에 진입합니다. 당 대사의 이 현상은 유산소 운동뿐만 아니라 근력 운동도 촉진됩니다.

당뇨병의 예방과 관리에 있어서 운동의 효과에 관한 많은 논문이 2 형 당뇨병의 치료에 있어서 운동 요법의 중요성의 기초이기도 합니다.


고혈압의 예방

당뇨병 이외에, 운동은 중요한 생활 습관병인 고혈압에도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고혈압은 심혈관 질환 발병 소지를 높이고, 신장 등 여러 장기의 기능을 점차 해제하기 위해 철저한 관리가 필요한 생활 습관병입니다. 비만이면 체중을 줄이고, 동시에 낮은 알코올 알코올을 사용하여 고혈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일 30~60 분 운동하면 몸의 건강을 해치는 각종 질병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습니다. 체중을 줄이고 각종 질병을 예방하고 두 도리의 효과를 행사합니다…. 오늘부터 시작합니까? 그리고 운동을 개시 한 사람들…. 이 기사를 읽은 후 다시 시작해 보지 않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