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배고픔

관리자 2019.05.21 18:03 조회 수 : 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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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짜 배고픔 <사진= 건강보험심사평가원  >


가짜 굶주림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지금까지 완전한 식사를 마치고 달콤한 디저트를 먹은 적이 있지만, 당신은 다시 배고프게 되었습니까? 그러면 다른 음식에 굶주려 있지만, 행복보다 후회는 어땠습니까? 이 모두를 경험 한 사람은 "가가"굶주림에 속지 있습니다. 오늘은 가짜 기아 about 대해 알아보자. 그것은 알아야 약과 독입니다.


몸의 에너지가 부족하면 뇌의 시상 하부가 배고픈 신호를 방출하기 때문에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충분한 에너지가 있어도 되는 때때로 굶주림을 알립니다. 이것은 "가짜 기아 hung"이라고 합니다. 그럼 왜 가짜 굶주림이 일어날까요? 일반적인 원인은 3가지가 있습니다.





가짜 기아 Una의 원인 1. 응력



첫 번째 원인은 스트레스입니다. 스트레스가 쌓이면 몸에 에너지를 주고 소화하는 신경 전달 물질인 세로토닌의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트레스가 쌓이면 뇌는 달콤한 음식을 먹고 세로토닌의 양을 늘립니다. 이것은 달콤한 음식이 인슐린을 방출 인슐린이 세로토닌의 생산을 돕기 때문입니다.



스트레스의 또 다른 효과는 코티솔의 과다 분비입니다. 적절한 양의 코티솔은 식욕을 억제하는 렙틴을 막고 있습니다. 렙틴은 식욕을 자극하지만 경우, 사람들은 굶주림을 느끼고 폭식증의 위험이 커집니다. 폭식증 많은 사람이 만성적인 스트레스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가짜 기아 hung의 원인 2. 파산




두 번째 원인은 과도한 음주입니다. 따뜻한 간식을 과음 허기를 느낀 것은 없습니까? 이것은 전형적인 가짜 배고픈 증상입니다. 우리가 마시는 알코올은 간장에 의해 해독됩니다. 해독뿐만 아니라, 간은 글리코겐을 포도당으로 변환하여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만들어냅니다.



과음했을 경우 해독 작용에 바쁜 간은 포도당을 제대로 만들 수 없이 혈당이 떨어지고 굶주림을 느낍니다. 이 시점에서 먹으면 과식 때문에 과식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식사 대신 설탕과 약간의 사탕이나 초콜릿을 추가하십시오. 또한, 과도한 알코올을 마시면 가짜 기아 to 이외에 다양한 질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가짜 기아 hung의 원인 3. 다이어트



도입하는 마지막 이유는 다이어트입니다. 이것은 다이어트 자체가 가짜 기아의 원인 때문입니다. 놀랍게도 우리의 몸은 우리가 소비하는 것보다 조금 먹었다 해도 몸에 맞게 우리 몸에 신호를 보냅니다. 하지만 몸에 에너지가 부족해지고 있다는 의미는 아니므로 그 순간에 참으면 몸은 변화에 적응하고 더는 굶주림을 알리지 않습니다.



격렬한 운동과 다이어트를 결합하면 평소보다 빨리 허기를 느끼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이 시점에서 먹거나 과식하거나 하면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므로 굶주림과 영양분을 동시에 만족하게 하기 위해서는, 견과류 등 건강한 간식을 소량 먹는 것이 좋습니다. 가짜 굶주림을 극복하고 효과적인 음식을 섭취할 수 있으면 다행입니다.





가짜 배고픔과 진실한 굶주림을 구별하는 방법




정말 배고플 때와 배고플 때는 원인과 증상이 다르므로 차이에 익숙한 경우 가짜 배고픔을 사용하여 과체중을 방지하고 효과적으로 체중을 줄이기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정말 배가 고픈 경우 공복감이 커져서 찍찍하는 소리와 쓴 위가 나올 수 있습니다. 나는 음식을 먹을 수 없는 느낌 식후의 만족과 행복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울증과 분노를 느낄 때 가짜 공복감을 느낄 수많은 달콤한 초콜릿, 매운 닭발 기름진 햄버거 등 특정 식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때도 식사를 계속하고 생각하고 식후의 만족과 행복보다 공허감과 자신감을 느낄 수많습니다.



2 개를 구별하는 보다 정확한 방법은 한 잔의 물을 마시는 것입니다. 3 시간 먹은 후 배가 고파 경우 1컵의 물을 마셔보세요. 20 분이 지나도 아직 배가 고프다면, 그것은 진짜 배가됩니다.





TIP 가짜 배고픔을 극복하기



가짜 기아 Una를 극복 짧은 기아 Er에 견딜 의지가 가장 중요하지만, 일부의 사는 방법을 바꾸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첫째, 고강도의 운동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쿼시와 농구 등 단기간에 가짜 공복감을 느낄 때 스트레스 호르몬 코티솔에 대항할 수 있는 엔도르핀을 방출하여 공복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고단백질 음식을 먹는 것은 가짜 기아와 싸우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미국의 존스 홉킨스 대학 보건 대학원 연구팀이 발표한 논문에 따르면, 각 그룹에는 단백질, 탄수화물,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식사를 부여했습니다. 가짜 기아 hung 싸울, 고강도, 고단백질을 잊지 마세요! (단, 고단백 식사는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