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vs 건강보조식품

관리자 2019.04.13 19:44 조회 수 : 69

restmb_idxmake.jpg

▲ 건강기능식품 vs 건강보조식품 <사진= 리얼푸드 > ( 아래내용과는 관계없습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10 명 중 7 명이 영양 보조 식품을 먹고 있습니다. 현대인은 건강에 매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건강 식품 관련 시장 규모는 매우 크고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에 그 중간에있는 것은 금융 시장입니다.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식품은 날개처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당신의 건강에 좋은 것을 증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건강에 나쁜 것은 매우 상대적이다. 왜냐하면 사람이 음식을 먹으면 효과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내가 먹을 때 내 건강을 개선하면 확실히 나에게 건강한 음식입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그것을 먹을 때 당신의 건강에 좋은 것을 보장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을 먹고 다른 사람에게 팔고 건강이되면 기분이 나빠지는 것은 잘못입니까?





아마이를 악용하는 업체가 몇 가지 소비자는 매우 혼란 할 것입니다. 따라서 식품 의약품 안전청 (이하 "식약청"이라고합니다)은 과학적 근거에 따라 평가하는 시스템을 만들고 시스템의 인증 제품을 구분합니다.




구별하는 방법은 "건강 기능 식품 '이라는 문구입니다. 이는 건강 기능 식품 문구와 인증 마크를 첨부하여 인체에 유용한 기능성 기능성 성분 또는 성분을 사용하여 제조되는 식품입니다. 인증 식품임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오히려이 시스템에서 인증되지 않은 식품이 건강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을 보장 할 수 있습니까? 전에도 말했듯이, 그것은 상대적인 것이므로 보장 할 수 없지만, 과학적으로 근거가 입증 할 수 없기 때문에 정말 화가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식품은 영양 보조 식품 대신 영양 보조 식품이라는 문구를 사용하여 영양 보조 식품 및 영양 보조 식품 문구는 매우 비슷합니다. 문구가 비슷하기에 다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이 두 가지를 구분하지 않습니다.


일부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한국인은 영양 보조 식품 및 영양 보조 식품의 차이를 모르겠어요. KFDA에서 정의 된 영양 보조 식품은 전통적으로 건강에 좋다고 생각하고 널리 소독되어 있습니다 (녹용, 동충하초, 상화 차 등)가 KFDA에서 인증되지 않은 제품과 언어 지고 있습니다 그 안정성과 기능성.



그런 그들을 판매하는 업체들은 "우리는 FDA의 인증을받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이 먹고 건강에 좋다"고 말할 것이다. 당신이 바보가 아니라면 우리는 첫 번째 문장을 팔아 두 번째 문장만을 가진 사람들에게 그것을 촉진합니다.



이것은 영양 보조 식품이 나쁜 뜻은 아닙니다. 문제는 일부 업체가 만병 통치약처럼 홍보하는 건강 보조 식품을 가지고있는 것입니다. 이들은 가짜 또는 과대 광고의 제품이지만, 속지 않도록 양자의 차이를 알아두면 좋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영양 보조 식품을 보면 영양 보조 식품 인증 마크 옆에 "GMP"라는 말이 붙은 식품이 있습니다. 이것은 건강 식품 중 품질 관리가 좋은 식품에 첨부 된 인증 마크입니다. 또한 "KHSA"인증 마크도 있습니다. 이것은 건강 기능성 식품이 예비 심사로 소비자에게 판매되기 전에 제품이 표시 및 광고 된 내용에 대한 예비 심사를 통과 한 것을 증명하는 인증 마크입니다. .



이러한 인증 마크가있는 영양 보조 식품을 가지고 있고, 몸에 문제가있는 경우 (메스꺼움, 구토, 복통, 발진, 가려움증, 호흡 곤란 등), 건강 기능 식품 부작용보고 센터 
번호 제목 날짜
2019.08.21 4 건강보조식품 정보
▲ 건강보조식품 정보 <사진= 맘스매거진 > 보충 정보 건강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식사가 중요하다는 것을 이 연구를 통해 나타나고 있으므로 건강의 유지 또는 질병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주장하는 많은 식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건강식품 또는 기능성 식품이라는 용어는 일반 대중에 의해 ...
2019.07.16 3 내 몸에 맞는 건강식단
▲ 내 몸에 맞는 건강식단 <사진= 한국관광공사 > 내 몸을 위한 건강한 식단 무더위가 상승함에 따라 더 가벼운 옷 덜 먹는 사람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다면 먼저 걱정하는 것은 다이어트입니다. 과거에는 배고픈 식사와 1종류의 음식밖에 먹지 않는 1종류의 식사와 같이 체중을 줄이는 경향이 있...
2019.05.01 2 빈혈에 좋은 음식
▲ 빈혈에 좋은 음식 <사진= sharing-information.tistory.com > - 빈혈? 혈액은 신체 조직의 신진대사에 필요한 산소를 공급하지 않기 때문에 조직은 저산소 혈증을 발생합니다. 산소는 혈액의 적혈구의 원인이며, 헤모글로빈은 혈액 속의 헤모글로빈에 따라 진단됩니다. 빈혈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왜? 1. 혈액의 주성분인...
2019.04.13 » 건강기능식품 vs 건강보조식품
▲ 건강기능식품 vs 건강보조식품 <사진= 리얼푸드 > ( 아래내용과는 관계없습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10 명 중 7 명이 영양 보조 식품을 먹고 있습니다. 현대인은 건강에 매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건강 식품 관련 시장 규모는 매우 크고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에 그 중간에있는 것은 금...
게시판
  • 게시판1
  • 게시판2
  • 게시판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