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혈에 좋은 음식

관리자 2019.05.01 17:49 조회 수 : 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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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빈혈에 좋은 음식 <사진= sharing-information.tistory.com >


- 빈혈?

혈액은 신체 조직의 신진대사에 필요한 산소를 공급하지 않기 때문에 조직은 저산소 혈증을 발생합니다. 산소는 혈액의 적혈구의 원인이며, 헤모글로빈은 혈액 속의 헤모글로빈에 따라 진단됩니다.



빈혈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왜?

1. 혈액의 주성분인 철분 부족으로 인한 철 결핍성 빈혈

2. 비타민 B12 또는 엽산 DNA의 필수 성분의 부족으로 인한 巨赤 아귀 빈혈



또한 백과사전 의하여지기도 된 빈혈 더 심각한 원인이 있지만, 이것은 우리가 생각하는 대부분 빈혈의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철 또는 엽산의 부족, 비타민 부족! 나는 많은 비타민, 철, 엽산을 섭취하면 빈혈에 좋은 말을 하는 많은 성인 이야기를 듣고 자랐습니다.



빈혈의 증상

빈혈의 가장 흔한 증상은 현기증입니다. 심각한 경우 우울증과 수면 장애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매일 피곤하거나 처진 할 수 있습니다. 순간, ping, 현기증 느낌은 결코 지나 없습니다. 사전에 확인하고 함께 방지!









▲ 토마토는 철, 엽산, 비타민 C를 한 번에 섭취 할 수 있는 좋은 채소입니다. 비타민과 철분은 서로 도우며 흡수를 도와줍니다. 엽산도 비타민의 영향을 받아 활성형으로 변환되어 빈혈의 예방에 매우 우수합니다. 토마토는 생으로 또는 조리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영양소를 조리하는 것이 아니라 생으로 먹으면 완전하게 먹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생으로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샌드위치로 먹는 것이 행복입니다.









▲ 시금치는 적혈구의 생성을 돕는 엽산이 많이 함유되어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솔직히, 엽산 생각할 때 떠오르는 키위는 엽산이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말해 놀랐다. 또한, 철, 망간, 비타민 C가 많이 막혀 있습니다. 시금치는 반찬으로 즐길 수 있는 아주 친절한 성분입니다. 그러나 시금치는 생으로 먹는 것보다 영양분의 손실이 적기 때문에 건강한 주스로 변경하거나 가능한 한 적게 조리해야 합니다. 샐러드도 좋은 것 같습니다.









▲ 체리는 젊은 시절에는 비싼 비싼 과일이었기 때문에, 먹기 쉬운 것은 없습니다. 나는 어린 시절 먹었던 적이 없었습니다 ^^ ;; 그러나 최근에는 일반적으로 구할 수 있는 과일이기 때문에 좋은 것입니다. 이 작고 귀여운 체리는 모든 과일 중 가장 철분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작은 고추가 맵다는 말은 완벽합니다. 사과의 20배의 철분을 포함한 체리는 혈액에서 산소를 운반 헤모글로빈을 증가시켜 빈혈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C와 엽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빈혈이 있는 경우에는 양동이에 작은 체리를 간식으로 포장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아보카도는 여러 면에서 뛰어난 최고음식입니다. 또한 철분이 비교적 많으므로 빈혈의 예방에 도움이 많습니다. 나는 뉴질랜드에 와서 아보카도를 적절하게 시도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어떤 맛 몰랐다, 한국에서 가볍게 de 된 아보카도가 아주 맛있는 것도 몰랐다. 한국에서는 조금 비싼 과일에 속하는 아보카도이기 때문에 조금 귀찮을지도 모르지만, 샐러드, 샌드위치, 진밧뿌에서 사실 수 있습니다. 맛있다.









▲ 독소 배출에 효과적인 엽록소 (녹색 물질)이 풍부하다. 해독 주스의 여왕으로 알려진 브로콜리는 철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채소의 2배의 영양가가 있고, 영양가 있는 채소로 되어 있습니다. 그 결과, 브로콜리를 많이 먹으면 체내의 헤모글로빈의 수준이 올라가고 빈혈의 예방에 매우 우수합니다. 혈액을 맑게 하고 혈액을 만드는 조혈 작용에 좋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깻잎은 고기에 싸서 먹는 것이 보통 시금치의 2배의 철분이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하루 30~40g밖에 먹지 않으면 하루 권장량의 철분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는 상추 대신 깻잎을 먹어야 합니다.









▲ 생일이 되면, 해초 성분과 해초 수프입니다. 형제 켈프를 소개하겠습니다. 해초와 해초를 포함 해초는 엽산과 철분이 풍부하다. 어머니가 아기를 낳을 때 복구하기 위해 그녀는 해초 수프를 1개월 먹어야 합니다. 이는 해초에 들어있는 엽산과 철분이 모체로부터 도망 엽산과 철분을 충족하기 때문입니다. 내 동생이 처음으로 출산했을 때, 해초 수프 만1 개월 이상 먹을 수 있었습니다. 1 개월에서 냄새가 싫증 수 있지만 위해 열심히 먹은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화하고 체내의 콜레스테롤을 방출합니다. 많이 먹고 건강해요 ^^









▲ 주방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재료는 이 붉은 비트입니다. 무 담그고 색을 바꾸거나 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은 많이 있습니다. 붉게 물질은 베타선입니다. 이것은, 엽산, 망간, 철, 엽산이 풍부한 산화 방지제입니다. 적혈구의 생산에 대한 뛰어난 조혈 효과 및 혈액을 맑게 하는 기능은 많이 먹으면 혈관을 h 하는 효 오 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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