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남성의 질환 알아보기

관리자 2019.12.23 17:43 조회 수 : 21

한국인 남성의 건강 적신호는 40대부터 시작하여 50대에 절정에 이릅니다. 나의 목숨을 앗아가는 중년의 병과 나의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중년의 병으로 나눠서 살펴보겠습니다.
나를 죽게 만드는 병
「암」 「심근 경색」 「뇌졸중」이라는 말이 피곤 끊임없이 소리
한국 남자 성인의 3분의 1이 암으로 사망하고 3분의 1이 심뇌혈관 질환으로 사망하고 있습니다. 이 두 질병의 급속한 증가 기간은 40대 중반과 50대입니다. 내가 고생 한 일을 지원하기 위하여 마신 담배 마신 음료, 짜고 자극적인 외출 심야의 변화에 의한 수면 부족, 만성 스트레스와 운동 부족, 그리고 결국 나는 부메랑이 되고 나를 쓰러 그렇다고 했습니다 암, 심근 경색, 뇌졸중. 그렇습니다. 이 질병의 특징은 발병 때까지 증상이 나타나고 있지 않고 발병 후 치료가 쉽지 않은 일이지만 잘 제어함으로써 예방할 수 있어 진단되면 치료하기도 한다 알려진 위험 인자가 있습니다. 빨리. 중년의 건강은 암이나 혈관 질환이 없으면 못 해요.
1.암
대표적인 암 : 위암, 대장암, 간암, 폐암
대책 : 건강한 사는 방법과 정기적인 건강 진단
중년기에 급속하게 증가하는 암은 위암, 대장암, 간암, 폐암입니다. 그들의 상승은 응시하고 있습니다
갑사기였습니다. 그러나 한국의 놀라운 성장과 의료
기술의 현저한 발전으로 질병으로부터의 해방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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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암은 40대의 경우는 적어도 2년마다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위암의 가족력이 있는 경우 또는 이 전 검사에서 위축성 위염과 장 상피 화 생 등 위암의 위험이 큰 경우는 매년 내시경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금연, 음주, 식사 등의 습관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헬리코박터 세균이 있는 경우 위험 요인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고 치료를 희망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장암은 45세부터 5년 간격으로 대장 내시경 검사를 하여 암의 전 암 기의 조기 발견 및 제거할 수 대장암 자체의 많은 증례를 예방합니다. 대부분 간암은 만성 B형 간염이나 C형 간염에 의해 발생합니다. 병에 걸려 있다면, 적어도 6개월마다 간 초음파 검사와 혈액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최근 C형 간염은 치료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하십시오. 암의 흡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흡연입니다. 1 일 평균 1갑의 담배를 피우고 있거나 30년 이상 흡연하는 경우는 매년 적어도 55 (가능하다면 50)에서 저선량 흉부 CT를 촬영하여 폐암을 조기에 발견하도록 하십시오.
2. 심혈관 질환
대표적인 질환 : 심근 경색, 뇌출혈, 뇌경색
대책 : 허리선, 혈압, 혈당,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확인합니다.
내외래 환자의 대부분은 고지혈증, 고혈압, 당뇨병을 앓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들 중 하나에서 시작하여 최종적으로 3가지를 모두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많은 이들은 가장 위험합니다. 이러한 질환이 심한 할수록 심혈관 질환의 가능성이 커집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은 특별한 증상이 없으므로 처음에는 진지하게 받아 경향이 있습니다. 결국, 내 심장과 혈관이 막혔거나 파열할 것을 많이 후회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애를 가진 사람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 흡연, 과도한 음주, 볼록 배, 지방간, 운동 부족, 잦은 외식, 짠 음식. 다른 것은 지나친 자신감입니다. 괜찮기며, 당신이 스스로 통제 할 수 있다고 말하고, 약을 연기하고 연기합니다. 심혈관 질환을 방지하기 위해 나이 이전에 자신이 약한 사람임을 인정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는 이 인덱스에 관심이 적어도 일 년에 한 번 그들을 확인하고 숫자를 기억하고 있습니다. 허리 둘레 길이가 90cm 또는 35-6인치 미만, 혈압이 130/80 mmHg 미만 140 / 90mmHg 이상, 공복 혈당이 100mg / dl 미만, 126 이상, LDL 콜레스테롤이 130 미만 mg / dl 이상 160 당신은 그것을 관리해야 합니다. 인생은 본능에 위배 사는 습관입니다. 인간은 본능적으로 많은 에너지를 먹고 몸에 에너지를 가지고 살을 먹고 움직이지 않고 쉬고 싶은 생각 합니다. 지금 반대로 해야 합니다. 거친 신선한 음식을 먹고 지방 의원의 국가가 지원하는 체계적인 금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흡연을 중지합니다. 일주일에 2번 2잔 마셔. 또한 적어도 30분은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합니다. 한 번에 30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아침, 점심, 저녁의 3개의 식사를 10분 동안 즐길 수 있습니다. 강도는 중간에서 약간의 호흡과 조금 빠른 심박 수 있습니다. 종류는 유산소 운동입니다. 여기에는 고속 도보, 자전거, 수영, 에어로빅이 포함됩니다. 당신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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